일반현황 |
기관설립일, 설립근거법, 설립목적, 주무기관, 홈페이지, 사업자번호, 기관연혁, 주요기능 및 역할, 경영목표 및 전략, 기관장경력, 조직도 |
매년 |
3월 |
기획조정실 |
유현영 |
02-6009-3051 |
바로가기
|
중기 경영목표 |
경영목표 체계도, 경영성과, 미션 및 비전, 세부 추진계획 등 |
매년 |
4월 말 |
기획조정실 |
유현영 |
02-6009-3051 |
바로가기
|
주요부서별 연간 업무계획 |
주요부서별 업무계획 |
매년 |
4월 말 |
기획조정실 |
유현영 |
02-6009-3051 |
바로가기
|
이사회 회의록 |
회의개요, 논의결과, 참석자 명단 등 |
수시 |
발생시 |
기획조정실 |
김소정 |
02-6009-3052 |
바로가기
|
임직원수 |
임직원수, 직급별 인원수 |
분기 |
1월, 4월, 7월, 11월 |
인재경영실 |
이승규 |
02-6009-3062 |
바로가기
|
임원현황 |
이사회구성현황 등 임원현황 |
수시 |
발생시 |
기획조정실 |
김소정 |
02-6009-3052 |
바로가기
|
신규채용현황 및 유연근무현황 |
신규채용현황, 청년인턴 채용현황, 유연근무 현황 |
분기 |
1월, 4월, 7월, 11월 |
인재경영실 |
김희진 |
02-6009-3066 |
바로가기
|
임원연봉 |
임원 연봉 내역 |
매년 |
4월 말 |
총무회계팀 |
노현우 |
02-6009-3385 |
바로가기
|
직원 평균보수 |
직원 평균보수, 신입사원 초임 |
매년 |
4월 말 |
총무회계팀 |
노현우 |
02-6009-3385 |
바로가기
|
임원 국외출장 내역 |
출장명, 출장기간, 참석자, 출장장소, 출장내용, 출장결과 등 |
수시 |
발생시 |
대외협력실 |
장은혜 |
02-6009-3005 |
바로가기
|
노동조합 관련현황 |
노동조합 가입현황, 노동조합 명칭, 설립일, 가입범위, 조합원 수 등 |
분기 |
1월, 4월, 7월, 11월 |
인재경영실 |
박주형 |
02-6009-3061 |
바로가기
|
정관 및 규정 |
정관, 이사회 운영규정, 감사규정, 인사규정, 복무규정 등 |
수시 |
발생시 |
기획조정실 |
김소정 |
02-6009-3052 |
바로가기
|
원규·제개정 예고 |
규정 명칭, 제개정 이유, 제개정 내용, 의견제출 |
수시 |
발생시 |
기획조정실 |
김소정 |
02-6009-3052 |
바로가기
|
경영실적 평가결과 |
기금관리, 위탁집행 등 |
매년 |
6월 말 |
전략경영팀 |
전찬호 |
02-6009-4204 |
바로가기
|
경영평가 지적사항 |
지표명, 지적사항, 조치계획 |
반기 |
4월,10월 |
전략경영팀 |
전찬호 |
02-6009-4204 |
바로가기
|
공용차량 운영현황 |
차명, 연식, 차종, 용도, 관리부서 |
매년 |
4월 |
총무회계팀 |
조성건 |
02-6009-3387 |
바로가기
|
국회 지적사항 |
각 국회 지적사항, 시정 및 처리결과, 향후계획 |
수시 |
발생시 |
기획조정실 |
강희동 |
02-6009-3057 |
바로가기
|
기록물 생산 현황 및 폐기 목록 |
문서생산건수, 폐기목록 등 |
매년 |
3월 |
총무회계팀 |
정태영 |
02-6009-3384 |
바로가기
|
납세정보현황 |
법인세 납부내역 |
매년 |
4월 |
총무회계팀 |
윤정모 |
02-6009-3389 |
바로가기
|
법무법인운영현황 |
법률고문 및 소송대리인별 사건 수임 건수 |
분기 |
1월, 4월, 7월, 10월 |
정산환수팀 |
이상수 |
02-6009-4867 |
바로가기
|
법인카드 관리 현황 |
연도별 보유현황, 사용제한 시간 및 업종 |
매년 |
2월 |
총무회계팀 |
윤정모 |
02-6009-3389 |
바로가기
|
법인카드 포인트 발생 및 사용내역 |
연도별 포인트 발생내역 및 사용내역 |
매년 |
3월 |
총무회계팀 |
윤정모 |
02-6009-3389 |
바로가기
|
보안점검 결과 |
점검 일시, 점검 대상, 점검 결과 |
매년 |
4월 |
총무회계팀 |
양정선 |
02-6009-3386 |
바로가기
|
복리후생관련 8대 항목 |
유가족 특별채용, 휴직급여, 퇴직금, 보육비, 건강검진 및 의료비 및 단체보험, 경조금, 휴가 및 휴직, 경영 및 인사 |
매년 |
4월 말 |
총무회계팀 |
양정선 |
02-6009-3386 |
바로가기
|
복리후생비 |
급여성 복리후생비, 비급여성 복리후생비 |
매년 |
4월 말 |
총무회계팀 |
양정선 |
02-6009-3386 |
바로가기
|
비공개기록물 공개 재분류 목록 |
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공개재분류 대상의 기록물이 없음) |
수시 |
발생시 |
고객경영TF |
남경민 |
02-6009-4112 |
바로가기
|
사업으로 전개하는 사회공헌 |
희망이음 프로젝트, 소외계층 아동 기술체험 지원,기술나눔 |
매년 |
4월 |
고객경영TF |
남경민 |
02-6009-4112 |
바로가기
|
상품권 구매 및 사용내역 |
구매용도, 상품권 종류, 구매액, 구매연도 |
매년 |
4월 |
총무회계팀 |
조성건 |
02-6009-3387 |
바로가기
|
성희롱 예방교육 현황 |
교육일시, 교육장소, 교육대상 |
매년 |
1월 |
인재경영실 |
이원희 |
02-6009-3064 |
바로가기
|
소속기관 경영실적평가 결과 |
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소속기관이 없음) |
매년 |
6월 |
전략경영팀 |
전찬호 |
02-6009-4204 |
바로가기
|
수익시설물 및 이용료 현황 |
시설물 종류, 명칭, 소재지, 이용료 산정기준 |
수시 |
발생시 |
총무회계팀 |
조성건 |
02-6009-3387 |
바로가기
|
시청각기록물 보유현황 |
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이관 및 관리하는 시청각기록물이 없음) |
수시 |
발생시 |
대외협력실 |
여인태 |
02-6009-3074 |
바로가기
|
임직원 사회봉사 활동 |
농촌마을 봉사활동, 지역아동센터 지원 등 |
매년 |
4월말 |
총무회계팀 |
김민경 |
02-6009-3388 |
바로가기
|
중소기업 제품(친환경 제품, 장애인 생산품 등) 구매실적 |
연번, 구매내역(세부평가항목), 연도별 금액 |
매년 |
4월 말 |
총무회계팀 |
조성건 |
02-6009-3387 |
바로가기
|
직원 초과근무수당 지급 내역 |
연평균 지급인원수, 연평균 지급액 |
매년 |
연 1회 |
총무회계팀 |
노현우 |
02-6009-3385 |
바로가기
|
청사 에너지관리 현황 |
에너지사용량 |
매년 |
4월 |
총무회계팀 |
조성건 |
02-6009-3387 |
바로가기
|
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|
청사현황(연면적, 층수, 주차대수, 용도 ) |
수시 |
발생시 |
총무회계팀 |
조성건 |
02-6009-3387 |
바로가기
|
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 내역 |
연도별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내역 |
매년 |
1월 |
총무회계팀 |
노현우 |
02-6009-3385 |
바로가기
|
해외 파견직원 복리후생비 등 지급 내역 |
파견국가명, 직급, 항목별 복리후생비 지급내역 |
매년 |
4월 |
총무회계팀 |
양정선 |
02-6009-3386 |
바로가기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