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업기술의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혁신플랫폼

  • HOME

사전정보공표(전체)

검색입력
공표항목, 공표내용, 공표주기, 공표시기, 공표매체의 사전정보공표 목록표입니다.
공표항목 공표내용 공표주기 공표시기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공표매체
일반현황 기관설립일, 설립근거법, 설립목적, 주무기관, 홈페이지, 사업자번호, 기관연혁, 주요기능 및 역할, 경영목표 및 전략, 기관장경력, 조직도 매년 3월 기획조정실 신희균 02-6009-3051 바로가기
중기 경영목표 경영목표 체계도, 경영성과, 미션 및 비전, 세부 추진계획 등 매년 4월 말 기획조정실 신희균 02-6009-3051 바로가기
주요부서별 연간 업무계획 주요부서별 업무계획 매년 4월 말 기획조정실 신희균 02-6009-3051 바로가기
이사회 회의록 회의개요, 논의결과, 참석자 명단 등 수시 발생시 기획조정실 김소정 02-6009-3052 바로가기
임직원수 임직원수, 직급별 인원수 분기 1월, 4월, 7월, 11월 인재경영실 이승규 02-6009-3062 바로가기
임원현황 이사회구성현황 등 임원현황 수시 발생시 기획조정실 김소정 02-6009-3052 바로가기
신규채용현황 및 유연근무현황 신규채용현황, 청년인턴 채용현황, 유연근무 현황 분기 1월, 4월, 7월, 11월 인재경영실 김희진 02-6009-3066 바로가기
임원연봉 임원 연봉 내역 매년 4월 말 총무회계팀 노현우 02-6009-3385 바로가기
직원 평균보수 직원 평균보수, 신입사원 초임 매년 4월 말 총무회계팀 노현우 02-6009-3385 바로가기
임원 국외출장 내역 출장명, 출장기간, 참석자, 출장장소, 출장내용, 출장결과 등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윤소미 02-6009-3005 바로가기
노동조합 관련현황 노동조합 가입현황, 노동조합 명칭, 설립일, 가입범위, 조합원 수 등 분기 1월, 4월, 7월, 11월 인재경영실 박주형 02-6009-3061 바로가기
정관 및 규정 정관, 이사회 운영규정, 감사규정, 인사규정, 복무규정 등 수시 발생시 기획조정실 김소정 02-6009-3052 바로가기
원규·제개정 예고 규정 명칭, 제개정 이유, 제개정 내용, 의견제출 수시 발생시 기획조정실 김소정 02-6009-3052 바로가기
경영실적 평가결과 기금관리, 위탁집행 등 매년 6월 말 사회적가치실 이희상 02-6009-4202 바로가기
경영평가 지적사항 지표명, 지적사항, 조치계획 반기 4월,10월 사회적가치실 이희상 02-6009-4202 바로가기
공용차량 운영현황 차명, 연식, 차종, 용도, 관리부서 매년 4월 총무회계팀 조성건 02-6009-3387 바로가기
국회 지적사항 각 국회 지적사항, 시정 및 처리결과, 향후계획 수시 발생시 기획조정실 강희동 02-6009-3057 바로가기
기록물 생산 현황 및 폐기 목록 문서생산건수, 폐기목록 등 매년 3월 총무회계팀 정태영 02-6009-3384 바로가기
납세정보현황 법인세 납부내역 매년 4월 총무회계팀 윤정모 02-6009-3389 바로가기
법무법인운영현황 법률고문 및 소송대리인별 사건 수임 건수 분기 1월, 4월, 7월, 10월 정산환수팀 이상수 02-6009-4867 바로가기
법인카드 관리 현황 연도별 보유현황, 사용제한 시간 및 업종 매년 2월 총무회계팀 윤정모 02-6009-3389 바로가기
법인카드 포인트 발생 및 사용내역 연도별 포인트 발생내역 및 사용내역 매년 3월 총무회계팀 윤정모 02-6009-3389 바로가기
보안점검 결과 점검 일시, 점검 대상, 점검 결과 매년 4월 총무회계팀 양정선 02-6009-3386 바로가기
복리후생관련 8대 항목 유가족 특별채용, 휴직급여, 퇴직금, 보육비, 건강검진 및 의료비 및 단체보험, 경조금, 휴가 및 휴직, 경영 및 인사 매년 4월 말 총무회계팀 양정선 02-6009-3386 바로가기
복리후생비 급여성 복리후생비, 비급여성 복리후생비 매년 4월 말 총무회계팀 양정선 02-6009-3386 바로가기
비공개기록물 공개 재분류 목록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공개재분류 대상의 기록물이 없음)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사업으로 전개하는 사회공헌 희망이음 프로젝트, 소외계층 아동 기술체험 지원,기술나눔 매년 4월 대외협력실 여인태 02-6009-3074 바로가기
상품권 구매 및 사용내역 구매용도, 상품권 종류, 구매액, 구매연도 매년 4월 총무회계팀 조성건 02-6009-3387 바로가기
성희롱 예방교육 현황 교육일시, 교육장소, 교육대상 매년 1월 인재경영실 조미룡 02-6009-3063 바로가기
소속기관 경영실적평가 결과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소속기관이 없음) 매년 6월 사회적가치실 이희상 02-6009-4202 바로가기
수익시설물 및 이용료 현황 시설물 종류, 명칭, 소재지, 이용료 산정기준 수시 발생시 총무회계팀 조성건 02-6009-3387 바로가기
시청각기록물 보유현황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이관 및 관리하는 시청각기록물이 없음)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여인태 02-6009-3074 바로가기
임직원 사회봉사 활동 농촌마을 봉사활동, 지역아동센터 지원 등 매년 4월말 총무회계팀 이진주 02-6009-3388 바로가기
중소기업 제품(친환경 제품, 장애인 생산품 등) 구매실적 연번, 구매내역(세부평가항목), 연도별 금액 매년 4월 말 총무회계팀 조성건 02-6009-3387 바로가기
직원 초과근무수당 지급 내역 연평균 지급인원수, 연평균 지급액 매년 연 1회 총무회계팀 노현우 02-6009-3385 바로가기
청사 에너지관리 현황 에너지사용량 매년 4월 총무회계팀 조성건 02-6009-3387 바로가기
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청사현황(연면적, 층수, 주차대수, 용도 ) 수시 발생시 총무회계팀 조성건 02-6009-3387 바로가기
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 내역 연도별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내역 매년 1월 총무회계팀 노현우 02-6009-3385 바로가기
해외 파견직원 복리후생비 등 지급 내역 파견국가명, 직급, 항목별 복리후생비 지급내역 매년 4월 총무회계팀 양정선 02-6009-3386 바로가기
윤리헌장 기관 윤리규범 수시 발생시 감사실 박은영 02-6009-3023 바로가기
임직원 행동강령 총칙, 임직원의 기본자세, 공정한 직무수행 등 수시 발생시 감사실 박은영 02-6009-3023 바로가기
임원 직무청렴계약서 계약일, 서명, 계약내용 수시 발생시 기획조정실 김소정 02-6009-3052 바로가기
옴부즈만 운영 현황 개최일시 및 건의사항에 대한 조치결과 매년 1월 감사실 윤명진 02-6009-3022 바로가기
반부패 경쟁력평가 결과 추진방향 및 전략(추진전략 및 중점 실행과제), 평가결과 매년 1월 감사실 윤명진 02-6009-3022 바로가기
청렴도 평가 결과 청렴도 평가 개요 및 최근 연도별 조사결과 매년 1월 감사실 박은영 02-6009-3023 바로가기
부패공직자 현황공개 부패행위 유형, 부패금액, 징계종류, 처분일, 고발여부 수시 발생시 감사실 윤명진 02-6009-3022 바로가기
부패행위 신고 및 처리결과 신고접수일, 경로, 내용, 조사결과, 조치결과 매년 1월 감사실 김충환 02-6009-3024 바로가기
비위면직자 취업제한 제도 관련법률, 제한범위 및 내용 수시 발생시 인재경영실 김희진 02-6009-3066 바로가기
협력업체 행동강령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협력업체가 없음)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1 바로가기
청렴마일리지 운영 현황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청렴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지 않음) 수시 발생시 감사실 박은영 02-6009-3023 바로가기
1천만원 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대가지급 현황 1천만원 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대가지급 현황 매년 1월 총무회계팀 황성원 02-6009-3381 바로가기
2천만원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계약 현황 2천만원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계약 현황 매년 1월 총무회계팀 황성원 02-6009-3381 바로가기
2천만원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발주계획 2천만원이상 공사, 용역, 물품 발주계획 매년 1월 총무회계팀 황성원 02-6009-3381 바로가기
감사원/주무부처 지적사항 지적사항, 시정조치 계획안, 집행전말서 수시 발생시 감사실 김충환 02-6009-3024 바로가기
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 처리목적, 처리 및 보유기간, 제3자 제공 관련사항, 파기 절차, 안전성 확보조치 등 매년 1월 정보화팀 권유빈 02-6009-3086 바로가기
계약심사 현황 계약심사 현황 매년 1월 총무회계팀 황성원 02-6009-3381 바로가기
공직기강 점검결과 공직기강 점검 요구일시, 점검사유, 점검기간, 점검결과 매년 1월 감사실 김충환 02-6009-3024 바로가기
공통자재 단가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공통자재 단가가 없음) 수시 발생시 총무회계팀 황성원 02-6009-3381 바로가기
국외출장 내역(심사위원회 관련) 출장계획서 및 결과보고서 등 수시 발생시 총무회계팀 노현우 02-6009-3385 바로가기
기관장 업무추진비 업무추진비 내역(대외활동비, 경조사비) 매월 월 말 대외협력실 윤소미 02-6009-3005 바로가기
내부 감사결과 내부 감사일정, 내용 및 결과보고서 수시 발생시 감사실 김충환 02-6009-3024 바로가기
대규모(100억원 이상) 공사정보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100억원 이상의 공사가 없음) 수시 발생시 총무회계팀 황성원 02-6009-3381 바로가기
수의계약 현황 계약명, 계약일, 계약금액, 상호, 계약내용 등 분기 1월, 4월, 7월, 10월 총무회계팀 황성원 02-6009-3381 바로가기
연간 감사계획 감사배경 및 목표, 세부추진계획, 추진일정 매년 3월 감사실 김충환 02-6009-3024 바로가기
자산관리 현황 자산명, 취득가액, 잔존가액 매년 4월 총무회계팀 양정선 02-6009-3386 바로가기
정보화사업 추진현황 사업명, 사업내용, 사업일정, 관련예산, 담당부서 매년 4월 정보화팀 조홍래 02-6009-3082 바로가기
청렴교육 운영 현황 교육일시, 교육장소, 교육대상 매년 1월 감사실 윤명진 02-6009-3022 바로가기
협력업체 상벌심의 결과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협력업체가 없음)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협력업체 포상내역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협력업체가 없음)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기관 MOU 체결 현황 지역(국내, 외), MOU 명칭, 체결기관, 체결일자, 체결내용, 담당부서 매년 1월 대외협력실 김지연 02-6009-3072 바로가기
정기간행물 등록현황 명칭, 발행일, 발행주기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여인태 02-6009-3075 바로가기
광고비 집행현황 광고일, 광고매체, 광고비 집행액 등 매년 1월 대외협력실 김지연 02-6009-3072 바로가기
명예대사 및 홍보대사 운영현황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명예대사나 홍보대사가 없음)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홍보관, 전시관, 박물관 등 현황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이 운영중인 홍보관, 전시관, 박물관은 현재 없음)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홍보자료 현황 보도자료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김지연 02-6009-3072 바로가기
홍보용품 제작 현황 활용 목적, 제품명, 납품업체, 제작금액, 대금지급일 매년 1월 대외협력실 여인태 02-6009-3074 바로가기
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대상, 조사방법, 조사지역, 조사기간, 표본크기 등 매년 4월 말 대외협력실 안영은 02-6009-3073 바로가기
국제회의 참여 및 역할 회의명칭, 회의개요, 참석자, 주요참여 국가 및 기관, 회의결과 매년 6월 국제협력사업팀 박수현 02-6009-3202 바로가기
민원 Q&A 홈페이지 이용 및 사업관련 문의와 답변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안영은 02-6009-3073 바로가기
민원신청 청원, 진정민원 접수 및 처리안내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민원접수 현황 및 처리결과 접수일, 민원 내용, 처리 결과 매년 1월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외부 포상 수상내용 포상일시, 포상제목, 훈격 매년 1월 인재경영실 서윤희 02-6009-3064 바로가기
정보공개 공개 및 비공개 목록 정보공개 접수일시, 주요내용, 공개 및 비공개 결정사항, 비공개 사유 반기 1월, 7월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정보공개 모니터단 결과보고서 조사기간, 조사대상, 조사결과 매년 2월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정보공개 처리절차 처리절차, 청구 및 접수, 공개여부 결정, 공개여부 통지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청구현황 및 처리현황 매년 1월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각종 공모전 개최현황 공모전명, 공모기간, 담당자, 전화번호(발생시 공지사항을 통해 게시)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공공데이터개방 제공제도안내 사업명, 사업목적, 사업내용, 추진현황, 관련예산, 담당부서, 제도안내, 제공목록 수시 발생시 정보화팀 조홍래 02-6009-3082 바로가기
빅데이터활용 현황 및 계획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빅데이터 관련 사업이 없음) 수시 발생시 정보화팀 조홍래 02-6009-3082 바로가기
공공데이터개방,제공목록 공공데이터 보유목록, 책임관, 실무담당자, 전화번호 수시 발생시 정보화팀 조홍래 02-6009-3082 바로가기
공시송달 전문위원회 심의결과, 환수금 체납 등과 관련한 공시송달 정보 수시 발생시 정산환수팀 석봉인 02-6009-4861 바로가기
기금지원사업 지원내역 사업명, 사업내용, 전담기관, 지원금액, 지원기준 매년 4월 기금관리팀 손영빈 02-6009-4336 바로가기
단위과제 목록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현재 단위과제가 없음)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1 바로가기
사업실명제 대상사업 우리기관에서 선정된 사업실명제 대상사업의 내용 및 관련자 실명 매년 3월 기획조정실 김창균 02-6009-3053 바로가기
산업기술통계 국가연구개발사업 현황 등 산업기술 관련 통계지표 매년 6월 정책기획실 김재용 02-6009-3102 바로가기
연간 기금운용계획 운용총칙, 개요, 수입계획, 지출계획, 부속서류 매년 4월 기금관리팀 손영빈 02-6009-4336 바로가기
산업기술 정책브리프 주요국 산업기술 정책 관련 발간물 매월 발생시 동향조사연구팀 박소영 02-6009-3583 바로가기
연도별 사업안내 사업명, 사업개요, 지원대상, 지원내용, 추진체계, 추진일정, 지원규모, 주요성과, 담당자 매년 6월 사업총괄팀 조항민 02-6009-3241 바로가기
예비타당성 조사 대상사업 및 조사결과 공표할 내용이 없음(우리 원은 예비타당성 조사기관이 아님)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1 바로가기
외부용역보고서 등 공개자료 용역결과보고서 등 수시 발생시 대외협력실 남경민 02-6009-3075 바로가기
  • 담당부서 : 대외협력실
  • 담당자 : 남경민
  • 연락처 : 02-6009-3075
문의
만족도 영역

이 페이지에서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